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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 | 목적 | 대상자가 가진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 내 올바른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 |
 | 대상 | 대명3·4·6·9·10·11동 사례관리가 필요한 대상자 | 내용 | 사례발굴, 사례개입, 서비스연계 | 과정 | 접수 사정 계획 개입 점검/재사정 평가 종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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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내부 사례회의 |  | 일정 | 월 2회 | 대상 | 대명3·4·6·9·10·11동 사례관리 대상자 | 내용 | 사례개입 방안 및 서비스 연계를 위한 회의 진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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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민관합동 사례회의 | 목적 | 민관이 함께 할 수 있는 사례관리에 대한 방안 논의 및 서비스 연계 |
 | 일정 | 월 1회 | 대상 | 민관합동사례회의가 필요한 대상자 | 내용 | 전문적인 개입기능과 관련된 자원연계를 포괄적으로 논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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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결연후원사업 |  | 일정 | 월 1회 | 대상 | 저소득 및 취약계층 가구 | 내용 | 취약계층 가구에 결연후원금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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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웰레폰 |  | 대상 | 기존 안부확인 비지원 요보호대상자 | 내용 | 전산시스템으로 상시 안부확인 및 생활지원금(건당 500원) 지원 | 과정 | 접수 상담 대상등록 서비스이용 생활지원금 지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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